본문 바로가기
라이프

노량진 수산시장, 온누리상품권 증정 기간, 운영시간, 교환장소

by 둥실백 2023. 1. 17.
반응형

노량진 수산시장, 온누리 상품권 증정기간, 운영시간, 교환장소

설 명절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. 설 명절 하면 차례상에 올릴 생선이며 낙지, 대구포 등등 수산물은 꼭 구입하게 됩니다. 

인터넷 쇼핑을 많이 이용하더라도 명절에 쓸 수산물은 꼭 눈으로 직접 보고 구매를 하는 거 같습니다. 

차례상에 필요한 여러 종류의 수산물을 하루에 같은 장소에서 구매한다면 시간도 경비도 절약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. 

그래서 싱싱한 수산물들이 다 모여 있는 노량진 수산시장에 다녀왔습니다. 

 

노량진 수산시장 전경
노량진 수산시장

 

노량진 수산시장 온누리상품권 특별행사

노량진 수산시장이 깔끔해지긴 했지만 비린내는 어쩔 수 없나 보더라고요. 비린내를 바다내음이라 생각하며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장을 보기 시작했습니다. 한 상가에서 생고등어를 구매하면서 갈치 가격을 물었습니다. 갈치 한 마리 가격이 28,000원이라고 하면서 생고등어랑 갈치 두 마리를 구매하면 7만 원이니 온누리 상품권 2만 원을 증정받을 수 있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. 7만 원에 2만 원 상품권을 준다니 갈치를 파시고 싶으신가 보다 생각했습니다. 우린 어차피 고등어만 살 거니까 상품권 생각은 하지 않았습니다. 그러다 갑자기 회를 구매하게 되면서 7만 원에 2만 원 상품권 이야기를 찾아보았습니다. 그런데 정말로 온누리상품권증정 행사가 진행되고 있었습니다. 

 

*온누리 상품권 특별행사

  -대상 : 국내산 수산물 구입 고객

  -기간 : 1.14(토) ~ 1.21(토) 예산 소진 시 조기 마감 

  -운영시간 : 09:30~17:00

  -교환장소 : 2층 수협은행 앞 로비

 

*구입금액별 온누리상품권 증정액 

68,000원 이상 구입 시 - 온누리상품권 20,000원

51,000원 이상 구입 시 - 온누리상품권 15,000원

34,000원 이상 구입 시 - 온누리상품권 10,000원

17,000원 이상 구입 시 - 온누리상품권   5,000원

온누리상품권 구입금액별 증정액
온누리 상품권 구입금액별 증정액

 

온누리 상품권 특별행사 주의사항

  - 당일 구매 영수증만 가능합니다. (식당 영수증은 포함 안됩니다.)

  - 행사 기간 동안 1인당 총 2만 원까지만 환급 가능합니다. (1인 1회만 가능합니다. 교환장소에서 영수증 확인 후 이름과 전화번호 입력 후 온누리 상품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. 개인정보는 행사 종료 후 파기 한다고 합니다.  전화번호 하나에 총 2만 원 받을 수 있습니다. )

  - 영수증에 서명 및 국내산 여부, 품목 기재 필수 (수산물 구입하고 온누리 상품권 받으려고 한다고 하면 신용카드 영수증 또는 현금영수증에 상가 이름과 구입품목을 손으로 기재해 줍니다.)

  - 현금 구매 시 소득공제용 영수증 필요. 제로페이 중복불가 (현금 구매 시는 구입 영수증이 아닌 소득공제 영수증으로 발급 받드셔야 합니다. 온누리상품권 받으려 한다고 하면 알아서 해 주십니다.)

 

온누리상품권과 영수증
온누리상품권과 영수증

 

노량진 수산시장 온누리상품권 지급 특별행사에 아쉬움이 있습니다.

7만 원에 2만 원 상품권이면 30% 할인혜택으로 굉장히 큰 혜택입니다. 저는 오늘 우연히 알게 되어 온누리 상품권을 받을 수 있었지만 행사 내용 자체를 알지 못해서 그냥 가신분들도 많을 거라 생각됩니다. 저도 교환장소를 찾으러 다니면서 A4에 작게 쓰인 특별행사 내용과 구입금액별 온누리상품권 증정액에 대해 알 수 있었습니다.  

노량진 수산시장 온누리 상품권 지급 특별행사는 상인은 더 많은 매출을 소비자는 좋은 가격에 좋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하는 행사인데 상점 사장님들의 얘기가 없어도 행사 내용을 알 수 있게 눈에 띄는 곳곳에 행사내용이 게시되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. 

 

노량진 수산시장 아쉬움은 있었지만 생각지도 않았던 특별혜택을 누린 거 같아 기분은 좋았습니다. 

여러분들도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온누리상품권 지급혜택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